콘텐츠이용료현금화 No Further a Mystery

그렇기 때문에 보통 많은 분들이 정식 업체를 이용하여 현금화를 많이 사용하는데요. 보통 빠른 현금화가 가능하고 정식 업체는 결제부터 매입까지 모두 진행하기 때문에 결제만 가능하다면 바로 입금이 되는 방식입니다. 그래서 보통 한번 사용하고 급하게 돈이 필요한 분들은 단골이 되는 경우가 정말 많습니다.

이런 사람의 휴대폰 소액결제는 다날이라는 결제대행사가 결제를 차단해 놓게 된다.

이런것도 휴대폰(핸드폰) 소액결제 사기에 해당될까 이야기를 해보았습니다. 돈이 급하지 않는 한 찜찜한건 안하는게 상책입니다.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에는 상품권 현금화, 소액결제 현금화,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현금화 방법이 있는데, 자신의 핸드폰,휴대폰 소액결제를 이용해서 무엇을 결제하느냐에 따라서 명칭이 조금씩 달라집니다.

댓글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소액결제 현금화를 이용하시게 되면 꼭 저희 플러스티켓을 이용해주세요. ^^

남녀노소 나이불문하고 일상생활에서 언제 어디서든 쉽게 접할수 있는 스마트폰 게임 어플이나 만화/영화 등을 볼수 있는 어플 내에 전시되어 있는 여러가지 상품들을 결제할때 발생하는 비용이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입니다.

하지만 업체의 번호가 명시되어 있지 않은채 카톡아이디만 달랑 노출해놓은 업체의 경우, 그 카톡이 해외, 대포 명의 혹은 주인이 없는 가상의 카톡이라면

 따라서 휴대폰 결제 현금 거래소를 이용할 때는 공인인증 업체를 이용하는 것이 중요하다. 공인인증업체는 정부나 기타 공인기관으로부터 휴대전화 결제 현금교환 업무를 허가받은 업체다.

사줄 사람을 찾기 위해서는 그 아이템을 필요로 하는 게임유저를 발굴해내야 하고 그러기 위해서는 게임을 직접 하면서 돌아다니면서 사줄 사람을 찾아 헤매거나

소액결제를 아예 차단하고 싶을때는 사용하시는 이동통신사 고객센터로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 전화를 하거나 홈페이지, 또는 통신사 전용 어플에 들어가서 소액결제 차단 신청을 하시면 됩니다.

다만 전액을 납부하지 않으면 이자가 부과되거나 신용불량자가 될 수 있다. 따라서, 경제적인 한도 내에서 휴대폰 결제를 사용하는 것이 중요하다.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은 휴대폰 소액 대출처럼 복잡한 심사과정이나 신용등급에 대한 평가 없이 바로 현금을 구할 수 있기 때문에 급하게 돈이 필요한 분들이나 신용불량에 걸리신 분들이 자주 사용하던 방법이었습니다.

휴대폰 소액결제 사용처는 주로 상품권이나 온라인 쇼핑몰에서 물건을 구매하는 것이지만, 정보이용료 사용처(용도)는 구글 플레이에서 유료 앱, 유료 아이템을 구매할때 주로 사용이 됩니다.

현금성 가치가 높고 실생활에서의 수요가 높은 상품일수록 되팔때 수수료가 적지만 그만큼 소액결제를 함에 있어서 결제정책상 결제가 안되는 등 까다로운 부분이 있고 현금성 가치가 적을수록 소액결제는 잘 되지만 수요가 적은만큼 되팔때 가격이 많이 깎여서 수수료가 많아지게 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